Candy Carbon Project 2.0

서서울예술교육센터X바림 연계 워크숍
Candy Carbon Project 2.0

비대면+대면 워크숍 / 성인 10명 / 11월 7일 토요일 16시~18시 30분 (2시간 30분)

1. 삐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– -. 지구의 마지막 날을 위한 의식을 행하기로 한다. 최후의 의식을 위하여 동시대 에피소드를 유물화한다.

2. 두 종류의 믿음이 있다. 스스로 믿는 것, 혹은 시간이 쌓여 믿음이 되는 경우다. 작가는 그 중, ‘시간에 의해 고착된 믿음’에 관한 워크숍을 진행한다.

3. 양식 연어와 연어의 색에 관한 관계에 집중하고 생물이 자본화되는 믿음을 가시화한다. 올해 상반기 워크숍(http://candycarbon-proj.info/)과 연계하여 진행되며, 우리 주변의 다양한 혐오와 차별에 대한 기록을 시도한다. 본 워크숍은 비대면+대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. (비대면) 우편으로 작가의 작업을 감상 한 후, (대면) 참여자들과 동시대의 유물을 만들고 이야기를 공유한다.

<연계 워크숍- 작가 소개>
김은지 Eunji Briller Kim
동시대의 뉴스, 현상, 믿음과 관련된 정보를 유물 화하는 미술가. 기이한 정보들을 수집한 후, 박제(剝製, taxidermy)하여 작위적인 최신 유물을 만들고 작업한다. 언어로 형용할 수 없는 기운을 형태화하여 미래를 위한 유물을 남긴다.

*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(http://www.sfac.or.kr)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 혹은 https://Bit.ly/salmonkim_ (선착순 마감)
*(비대면) 참여자가 입력한 주소로 작가의 작업이 우편으로 전달됩니다. 11월 첫째주 전달 예정.
*(대면) 바림 신청자의 경우, 바림에서 대면 워크숍이 진행됩니다. 위치: 광주광역시 동구 대의동 80-2 3층.
*비대면+대면 워크숍으로 대면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한 참여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.
*참여자에게 개별 연락으로 안내. 문의사항: 서울문화재단 서서울예술교육센터 02)2697-0026

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. 고유주소 북마크.